홈 > 라이프

라이프

엄마까투리 29일부터 EBS TV시리즈, 방영

기사입력 : 2016.08.16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엄마까투리 TV 시리즈 EBS 방영(안동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안동시는 16일 고() 권정생 선생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엄마까투리' TV 시리즈를 EBS를 통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철저한 기획과 스토리 구성을 통해 7분물 총52편의 에피소드로 완성된 작품으로 첫 방송은 오는 29일 오전 825EBS에서 유아 시청률이 가장 높은 프로그램인 딩동댕 유치원과 함께 편성·방영될 예정이다.

본방은 매주 , 화 오전 825, 재방은 월, 화 오후 510분 각2편씩 종합 재방은 금요일 오전 8시부터 4편 연속 방영된다.

'엄마까투리' TV시리즈는 엄마의 보살핌 속에서 자연을 체험하며 숲 속을 놀이터 삼아 뛰노는 꿩 병아리 4남매의 밝고 따뜻한 스토리를 담은 에듀테인먼트물이다. 경북도와 안동시가 2013년부터 올해 6월까지 총사업비 244000만원을 들여 7분물, 52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김광섭 안동시 전통산업과장은
엄마까투리 TV시리즈는 세대를 이어 영원히 아이들의 마음속에 기억되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방영으로 출판, 완구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부가가치 창출과 함께 안동시의 대표캐릭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집중 육성 해 나가 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막걸리 한 잔~"… 영탁 생일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영탁 막걸리’가 영탁의 생일인 13일 맞춰 출시했다.경북 예천군에 따르면 전통주 생산업체 농업회사법인 예천양조(주)(대표 백구영)에서 만든 '영탁 막걸리'가 서울 4개소와 경기도 6개소를 비롯해 전국 33개 대리점에 일제히 공급된다.영탁은 TV조선 ‘미스터트롯’ 본선 2차 대결 1대1 데스매치에서 강진의 ‘막걸리 한잔’을 열창해 전 국민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후 막걸리 모델 0순위로 떠오르며 실제 막걸리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경북 지역에서 전통 막걸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