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뉴스

구미시,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기사입력 : 2016.09.19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구미시청사 전경(자료사진)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구미시19~다음달 18일까지 시정에 대한 직접적인 시민평가를 통해 최상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2016년도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시민이 행복한 구미,
고품격 고객감동 행정 구현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번 조사는 구미시를 방문해 행정서비스를 이용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신속성·친절성·적극성·전문성·민원시설 환경 등에 대해 시민이 직접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또한 전화 친절도 조사는 모니터가 민원인을 가장하여 구미시 전부서 직원에게 전화를 걸어 공무원의 민원응대에 대해 평가한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이번 설문으로 작은 소리에도 겸허히 귀 기울이는 소통행정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미시는 이번 설문조사 후 수렴된 시민의견을 통한 시정참여로 행정서비스에 대한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시정에 반영해 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겠다는 방침이다.

ks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코로나 19 청정지역 울릉도 뚫...[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유일 코로나 19 청정지역인 울릉도에 처음으로 확진자가 발생했다.25일 울릉군 에 따르면 울릉 인근 바다에 조업하러 온 제주 어민 A(62·제주 서귀포시)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A씨는 전날 울릉군 보건의료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그는 울릉 인근 바다에서 조업중 기침, 인후통 등 코로나19 의심 증세를 보여 24일 울릉도에 들어왔다.이 과정에서 A씨는 택시를 타고 울릉의료원으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