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뉴스

구미署, 30대 상습 차량털이범 구속

기사입력 : 2017.01.24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주차된 차량을 대상으로 수차례 금품을 훔쳐온 30대가 쇠고랑을 찼다.

경북 구미경찰서는 24일 야간에
주차된 차량에 침입해 상습적으로 금품을 절취한 A(33)씨를 구속했다.

피의자 A씨는 지난해 2월부터 올 1월17일까지 구미시내 주차장과 노상에 주차된 차량에 침입해 36회에 걸쳐 현금과 블랙박스 등 900만원 상당의 재물을 절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결과
피의자는 하루 동안 20km 가량을 걸어 다니는 수법으로 범행을 저질렀으며 절취한 금품은 생활비 등에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봉철 구미서 형사과장은 “구정을 앞두고 서민의 재산과 안전을 위협하는 절도범에 대해 엄정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ks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임장근 울릉도·독도해양과학[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울릉도 독도 주변 해양연구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해양과학 기지대장에 임장근(59) 박사가 취임했다.임대장은 “ 울릉도 독도 해양수산자원의 증·양식과 고부가가치 해양산업 육성을 위해 울릉도 근무를 지원했다."고 말했다..임장근 대장은 또 “생태계의 변화를 장기적으로 관찰, 분석함으로써 한반도의 아열대화가 진행되고 있는 현상에 대해 알리고, 대안을 모색하는 일에도 게을리 하지않겠다.”며 취임포부를 밝혔다.경기도 화성출신인 임대장은 서울한성고등학교와 육군사관학교 36기 정치사회학과 4년수학,단국대 경제학과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