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교육

경북전문대 ↔ 대구지방고용노동청영주지청 관학 협력 협약식 체결

기사입력 : 2017.09.27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경북전문대학교와 대구지방고용노동청 영주지청이 관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하고 유기적인 연계체제를 강화해 나간다.(경북전문대 제공)

경북전문대학교
(총장 최재혁)와 대구지방고용노동청영주지청(청장 이윤태)27일 대학교 본관 4층 소회의실에서 유기적 연계 체제를 강화하기 위한 관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고용노동부 주관 고용지원사업 등에 대한 교류활동,기간제 근로자 고용안정 가이드라인 준수 등 위해 상호 노력해 나간다.

이윤태 대구지방고용 노동청영주지청장은산업체와의 연결고리 역할로 경북전문대 학생들의 취업활성화를 위해 지원과 협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재혁 총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노동부사업의 참여를 통한 일자리 창출사업과 직업능력개발, 고용안정 등의 활동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sg@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임장근 울릉도·독도해양과학[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울릉도 독도 주변 해양연구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해양과학 기지대장에 임장근(59) 박사가 취임했다.임대장은 “ 울릉도 독도 해양수산자원의 증·양식과 고부가가치 해양산업 육성을 위해 울릉도 근무를 지원했다."고 말했다..임장근 대장은 또 “생태계의 변화를 장기적으로 관찰, 분석함으로써 한반도의 아열대화가 진행되고 있는 현상에 대해 알리고, 대안을 모색하는 일에도 게을리 하지않겠다.”며 취임포부를 밝혔다.경기도 화성출신인 임대장은 서울한성고등학교와 육군사관학교 36기 정치사회학과 4년수학,단국대 경제학과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