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교육

대구가톨릭대, 대학 리크루트 투어 진행

기사입력 : 2017.09.29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사진=김병진기자)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가톨릭대는 28일 강당과 취창업관에서 200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취업박람회 '2017 대학 리크루트 투어'를 열었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상공회의소와 대구가톨릭대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대구도시철도공사, 대구은행, 삼보모터스, 평화홀딩스, 화성산업, 태왕, 서한 등 30여곳의 기업이 참여했다.

기업들은 상담부스에서 채용상담을 진행하고 입사지원을 안내했으며 인사담당자와 구직자 간의 1 대 1 현장면접도 실시했다.

심기환 학생(건축공학전공 4학년)은 "평소 취업하고 싶었던 기업의 상담부스에서 채용 요건과 복리후생 등을 자세히 알아봤다"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영주 소백힐링 전국걷기대회,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청명한 하늘 아래 오색 단풍이 수놓아진 가을 길을 걸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세요. 경북영주 소백힐링 전국걷기대회'가 21일~ 22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17일 영주시에 따르면 ‘2017 소백힐링 전국걷기대회’ 참가신청 접수 결과 7000여 명의 걷기 매니아가 신청했다고 밝혔다.이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결과다.‘2017 영주풍기인삼축제’ 기간 중에 개최되는 이번 소백힐링 걷기대회는 21일 풍기인삼축제장을 출발해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