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교육

대구가톨릭대, 대학 리크루트 투어 진행

기사입력 : 2017.09.29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사진=김병진기자)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가톨릭대는 28일 강당과 취창업관에서 200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취업박람회 '2017 대학 리크루트 투어'를 열었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상공회의소와 대구가톨릭대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대구도시철도공사, 대구은행, 삼보모터스, 평화홀딩스, 화성산업, 태왕, 서한 등 30여곳의 기업이 참여했다.

기업들은 상담부스에서 채용상담을 진행하고 입사지원을 안내했으며 인사담당자와 구직자 간의 1 대 1 현장면접도 실시했다.

심기환 학생(건축공학전공 4학년)은 "평소 취업하고 싶었던 기업의 상담부스에서 채용 요건과 복리후생 등을 자세히 알아봤다"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임장근 울릉도·독도해양과학[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울릉도 독도 주변 해양연구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해양과학 기지대장에 임장근(59) 박사가 취임했다.임대장은 “ 울릉도 독도 해양수산자원의 증·양식과 고부가가치 해양산업 육성을 위해 울릉도 근무를 지원했다."고 말했다..임장근 대장은 또 “생태계의 변화를 장기적으로 관찰, 분석함으로써 한반도의 아열대화가 진행되고 있는 현상에 대해 알리고, 대안을 모색하는 일에도 게을리 하지않겠다.”며 취임포부를 밝혔다.경기도 화성출신인 임대장은 서울한성고등학교와 육군사관학교 36기 정치사회학과 4년수학,단국대 경제학과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