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교육

호산대, 외국인 유학생 고향요리 경연대회 개최

기사입력 : 2017.10.10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호산대는 최근 제1회 외국인 유학생 고향요리 경연대회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호산대 국제교류센터(센터장 김선미 교수)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베트남 유학생 52, 중국유학생 26명 등 78명이 6개 팀으로 나눠 진행됐다.

'혀 끝으로 만나는 중국'이라는 주제로 출전한 중국팀이 종합우승을, '맛 있는 인연'이라는 주제로 참가한 베트남팀이 종합 2위를 차지했다.

김재현 호산대 부총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요리를 선보이는 유학생들의 열정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영주 소백힐링 전국걷기대회,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청명한 하늘 아래 오색 단풍이 수놓아진 가을 길을 걸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세요. 경북영주 소백힐링 전국걷기대회'가 21일~ 22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17일 영주시에 따르면 ‘2017 소백힐링 전국걷기대회’ 참가신청 접수 결과 7000여 명의 걷기 매니아가 신청했다고 밝혔다.이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결과다.‘2017 영주풍기인삼축제’ 기간 중에 개최되는 이번 소백힐링 걷기대회는 21일 풍기인삼축제장을 출발해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