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제

경제

대구신세계, 짚라인·암벽타기 놀이공간 도입

기사입력 : 2018.06.18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사진제공=대구신세계)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신세계백화점이 짚라인·암벽타기 등을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을 새롭게 꾸몄다.

18일 대구신세계에 따르면 최근 새단장 기간을 거쳐 7층에 위치한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에 35m 길이의 짚라인을 비롯해 암벽등반, 외나무다리 건너기 등의 체험이 가능한 '어드벤처 존'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전문 강사의 일대일 지도 아래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이들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 기존 트램플린 공간에도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전용의 '키즈존'을 꾸며 안전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은 오는 21일까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동반 2인까지 입장권 50%를 할인해 준다.

같은 기간 서점 반디앤루니스도 초··고생 학습지를 10% 할인 판매한다.

바운스트램폴린 파크도 어드벤처존 오픈 기념으로 멀티패스 구매 시 트램폴린 카페의 돈가스를 증정하고 2세션 구매고객에게는 하루 100명 한정으로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코로나 19 청정지역 울릉도 뚫...[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유일 코로나 19 청정지역인 울릉도에 처음으로 확진자가 발생했다.25일 울릉군 에 따르면 울릉 인근 바다에 조업하러 온 제주 어민 A(62·제주 서귀포시)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A씨는 전날 울릉군 보건의료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그는 울릉 인근 바다에서 조업중 기침, 인후통 등 코로나19 의심 증세를 보여 24일 울릉도에 들어왔다.이 과정에서 A씨는 택시를 타고 울릉의료원으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