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제

경제

한국토지신탁,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오피스텔 1월 공급…450실 구성

기사입력 : 2019.01.29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오피스텔 조감도.(자료제공=한국토지신탁)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한국토지신탁은 대구 중구 동문동 노보텔 엠버스더 대구 옆에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오피스텔을 1월 중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24층, 1개동, 22~84㎡ 모두 450실 및 상가로 구성된다.

이곳 입지는 대구지하철1호선 중앙로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자동차를 이용하면 중앙대로, 달구벌대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주변에 대구백화점, 롯데영프라자, 동아아울렛, 대구역 롯데백화점, 반월당역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등 대형 상업시설과 CGV,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각종 문화시설이 밀집돼 있다.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대구시청, 경북대 병원,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대구시티센터, 대구패션주얼리 전문타운, 대구삼성창조캠퍼스 등의 종사자를 임대수요로 품고 있다.

전실 복층형으로 설계되고 최상층은 팬트하우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벽천조경, 휘트니스, 커뮤니티라운지 등의 커뮤니티시설을 제공한다.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오피스텔은 종합부동산 금융회사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현대비에스앤씨(주)가 시공을 맡았다.

분양 관계자는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대구 중심에 입지해 편리한 교통과 생활인프라는 물론 상품성까지 우수해 벌써부터 많은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홍보관은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94 대구메디스퀘어 1층에 마련된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독도수호 경비대원 고맙습니...[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무더운 여름, 뙤약볕에서 국토수호를 위해 땀 흘리는 독도 경비대원 여러분을 사랑합니다.농협중앙회 울릉군지부(지부장 최진수)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5일 독도 수호에 힘쓰고 있는 독도경비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이들을 위로 했다.이날농협은 300인분 상당의 돼지고기 200kg을 위문품으로 전달하고, 농협과 독도경비대의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최진수 울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