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교육

경북전문대 산림교육전문가 양성과정 33명 수료

기사입력 : 2019.06.10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경북전문대 제9기 유아숲지도사 양성과정에 33명이 자격을 취득해 수료했다.(경북전문대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전문대학교 경북유아숲교육연구소는 지난 8일 교내 인문사회1CS1실에서 제9기 산림교육전문가(유아숲지도사) 양성과정 수료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대학에 따르면 교육생 33명은 올해15~ 이달 8일까지 5개월간 산림교육론, 산림생태계.유아숲생태교육 프로그램 개발,기본소양 교과의 전문과정 등 이론 184시간, 실습 30시간을 이수한 뒤 이론·시연평가를 거쳐 교육과정을 수료했다.

이규식 경북전문대 평생학습처장은 앞으로 전문적인 유아숲지도사로 활동해 유아들을 대상으로 숲의 소중함과 가치를 일깨워주기 바란다산림을 통해 유아가 정서를 함양하고 전인적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도, 교육하는 사람으로서 유아숲지도사의 역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는 2014년 산림청으로부터산림교육전문가(유아숲지도사)양성기관으로 지정받았다. 현재 10기 유아숲지도사 교육생 4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독도수호 경비대원 고맙습니...[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무더운 여름, 뙤약볕에서 국토수호를 위해 땀 흘리는 독도 경비대원 여러분을 사랑합니다.농협중앙회 울릉군지부(지부장 최진수)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5일 독도 수호에 힘쓰고 있는 독도경비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이들을 위로 했다.이날농협은 300인분 상당의 돼지고기 200kg을 위문품으로 전달하고, 농협과 독도경비대의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최진수 울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