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라이프

라이프

경북도문화관광공사, 문화관광 관계기관 협의체 구성 MOU 체결

기사입력 : 2019.07.10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업무협약 체결 모습.[경북도문화관광공사 제공]

[헤럴드경제(경주)=김병진 기자]경북도문화관광공사는 지난 8일 공사회의실에서 경북도 산하 문화관광 5개 기관과 경북문화관광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관계기관 협의체 구성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에 참여한 5개 기관은 경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한국국학진흥원(원장 조현재), 경주세계문화 엑스포(사무총장 류희림), 경북문화재연구원(원장 이성규)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등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들 기관은 경북문화관광 네트워크활성화를 통한 상호 전문분야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의 공유 및 소통과 협력, 경북 문화관광산업 육성 및 공동사업 발굴 협력체계 구축 등에 나선다.

또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실질적인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실무협의회를 구성하고 경북문화관광활성화 워크숍을 정례화한다.

김성조 경북도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앞으로 각 기관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경북의 문화관광 활성화뿐만 아니라 문화관광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경북봉화 명호면, 집중호우 피[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봉화군 명호면(면장 정상대)은 지난 2일 새벽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복구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지난 5일에는 박형수 국회의원(영주·영양·봉화·울진)을 비롯한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 정상대 명호면장, 봉화군청 직원 등은 이날 내린 비로 피해를 입은 명호면 삼동리 한 주택을 찾아 집 뒤꼍으로 무너져 쓸려내려 온 토사를 제거하고 배수로 정비에 이른아침부터 온종일 구슬땀을 흘렸다.낙동강 상류에 위치한 명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