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라이프

라이프

경북도문화관광공사, 문화관광 관계기관 협의체 구성 MOU 체결

기사입력 : 2019.07.10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업무협약 체결 모습.[경북도문화관광공사 제공]

[헤럴드경제(경주)=김병진 기자]경북도문화관광공사는 지난 8일 공사회의실에서 경북도 산하 문화관광 5개 기관과 경북문화관광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관계기관 협의체 구성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에 참여한 5개 기관은 경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한국국학진흥원(원장 조현재), 경주세계문화 엑스포(사무총장 류희림), 경북문화재연구원(원장 이성규)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등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들 기관은 경북문화관광 네트워크활성화를 통한 상호 전문분야에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의 공유 및 소통과 협력, 경북 문화관광산업 육성 및 공동사업 발굴 협력체계 구축 등에 나선다.

또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실질적인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실무협의회를 구성하고 경북문화관광활성화 워크숍을 정례화한다.

김성조 경북도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앞으로 각 기관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경북의 문화관광 활성화뿐만 아니라 문화관광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경일대,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경일대는 16일 교내 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열었다.학위수여식에는 정현태 총장을 비롯해 보직교수, 학부(과) 지도교수, 학부모, 축하객 등이 참석했다.이날 졸업생 230명이 학사 및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정현태 총장은 "졸업생들이 사회에 나가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신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모교는 응원하고 필요할 경우 도움의 손길을 내밀 것"이라고 말했다.kbj7653@heraldcorp.com(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