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사람

사람

변인수 문경경찰서장 취임

기사입력 : 2019.07.15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변인수 신임 문경경찰서장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변인수(49) 경북 문경 경찰서장이 15일 취임했다.

신임 변서장은 경찰이 행복해야 시민에게도 행복을 줄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 직원들을 존중하고 배려하며 어려운 일, 궂은 일은 서장이 먼저 앞장서겠다고 취임포부를 밝혔다.

변서장은 또 경찰은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 시민의 안전과 질서를 수호하는 의무가 있으며, 특히 사회의 낮은 곳에 있는 약자들의 보호에 치안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포항이 고향인 변 서장은 포항고등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중국어과 학사)를 졸업후 간부 후보 45기로 지난 1997 경기지방경찰청 의정부경찰서 수사 1계장으로 경찰에 첫 발을 디딘 후 영주서 수사과장, 울산청 울산남부서 수사과장, 경북청 수사1계장, 정보2계장, 정보3계장, 울릉경찰서장을 거쳤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경일대,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경일대는 16일 교내 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열었다.학위수여식에는 정현태 총장을 비롯해 보직교수, 학부(과) 지도교수, 학부모, 축하객 등이 참석했다.이날 졸업생 230명이 학사 및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정현태 총장은 "졸업생들이 사회에 나가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신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모교는 응원하고 필요할 경우 도움의 손길을 내밀 것"이라고 말했다.kbj7653@heraldcorp.com(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