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제

경제

대구지역 롯데마트, 하계 영업시간 늘려

기사입력 : 2019.07.17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롯데마트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지역 롯데마트는 다음달 18일까지 영업시간을 1시간 늘려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문을 연다.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들이 야간에도 꾸준히 방문하고 있고 퇴근 후 바캉스 등을 위해 미리 장을 보는 고객들이 급격하게 늘고 있어 연장 영업을 결정했다.

따라서 롯데마트 칠성점은 야간 올빼미족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와 바캉스 아이템으로 손님 몰이에 나섰다.

신선식품 코너에서는 수박, 생닭, 체리 자두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여름 간식으로 인기 만점인 '팥빙수 재료 모음전'도 진행한다.

장종열 롯데마트 칠성점 파트장은 "야간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15일부터 연장영업을 진행 중"이라며 "고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경일대,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경일대는 16일 교내 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열었다.학위수여식에는 정현태 총장을 비롯해 보직교수, 학부(과) 지도교수, 학부모, 축하객 등이 참석했다.이날 졸업생 230명이 학사 및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정현태 총장은 "졸업생들이 사회에 나가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신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모교는 응원하고 필요할 경우 도움의 손길을 내밀 것"이라고 말했다.kbj7653@heraldcorp.com(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