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제

경제

삼정기업,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 19일 견본주택 공개…202가구 분양

기사입력 : 2019.07.18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조감도[삼정기업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삼정기업은 오는 19일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대구 달서구 대천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3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108㎡ 72가구, 121㎡ 130가구 등 모두 202가구로 건립된다.

중대형으로만 구성되는 이 단지는 품질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세련된 인테리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개방감과 상징성이 돋보이는 시그니쳐 외관디자인 등으로 일반아파트와 차별화를 시도한다.

청계천을 설계한 서안(주)의 정영선 대표가 조경설계를 맡는다.

특히 '월배 삼정그린코아 카운티'는 가구당 전용 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한다.

분양 관계자는 "이 아파트는 100% 추첨제로 청약이 진행되는 만큼 청약경쟁 자체가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며 "당첨이 우선이라는 전략으로 접근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월성동 1579번지에 위치한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경일대,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경일대는 16일 교내 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열었다.학위수여식에는 정현태 총장을 비롯해 보직교수, 학부(과) 지도교수, 학부모, 축하객 등이 참석했다.이날 졸업생 230명이 학사 및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정현태 총장은 "졸업생들이 사회에 나가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신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모교는 응원하고 필요할 경우 도움의 손길을 내밀 것"이라고 말했다.kbj7653@heraldcorp.com(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