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뉴스

“막걸리 한 잔~"… 영탁 생일 맞아 '영탁 막걸리' 출시

기사입력 : 2020.05.13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가수 영탁의 생일인 13일에 맞춰 출시된 ‘영탁 막걸리’ (예천양조)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영탁 막걸리가 영탁의 생일인 13일 맞춰 출시했다.

경북 예천군에 따르면 전통주 생산업체 농업회사법인 예천양조()(대표 백구영)에서 만든 '영탁 막걸리'가 서울 4개소와 경기도 6개소를 비롯해 전국 33개 대리점에 일제히 공급된다.

영탁은 TV조선 미스터트롯본선 2차 대결 11 데스매치에서 강진의 막걸리 한잔을 열창해 전 국민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후 막걸리 모델 0순위로 떠오르며 실제 막걸리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경북 지역에서 전통 막걸리를 빚어온 예천양조와 지난 1월 전속계약을 맺고, 예천 맑은 물로 빚은 영탁 막걸리를 생산판매하게 됐다.

가수 영탁 역시 자신의 고향인 안동과 가까운데다 자신의 이름과 같은 '영탁 막걸리'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듣고 예천양조와 인연을 맺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예천양조 백 대표는 영탁막걸리에 대해 “30대에서 60대까지 여성을 표적 으로한 부드럽고 톡 쏘는 탄산이 깔끔한 막걸리다. 술이 약한 사람도 쉽게 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영탁과 전속체결한 이유에 대해서는 작년에 새롭게 공장을 확장했고 최신시설을 완비해 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었는데 우연히 제 이름에 있는 과 탁주(막걸리)의 탁()자를 합쳐 영탁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128일 특허출원을 했다인연이 되려고 했던 것인지 이후 가수 영탁이 막걸리 한 잔을 부르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보게 됐고 모델 계약까지 하게 됐다고 전했다.

영탁은 이날 38번째 생일을 맞아 축하해준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팬들은 지하철역 광고 선물은 물론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영탁’, ‘영탁 생일축하해라는 키워드를 올렸고 영탁은 미스터트롯공식 SNS에 온 몸으로 ‘LOVE’를 그린 사진을 공개하며 팬 사랑을 전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LH 대구경북본부, 다자녀 전세임대 입주자 모[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LH(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본부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다자녀 가구를 위한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다자녀 가구를 위한 지역 전세임대 공급물량은 총 227가구(대구권 103가구, 경북권 124가구)다.다자녀 전세임대는 미성년 2자녀 이상 무주택 가구로서 수급자 또는 차상위 계층이거나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70% 이하이고 국민임대주택의 자산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신청자 중 수급자(생계, 의료, 주거, 교육) 및 차상위 계층을 1순위, 그 외 가구를 2순위로 공급하며 동일 순위 내에서 경쟁이 있는 경우 자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