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뉴스

예천 작약꽃 축제서 코로나 퇴치 서예 퍼포먼스 ‘눈길’

기사입력 : 2020.05.20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서예퍼포먼스의 대가'로 꼽히는 쌍산(雙山) 김동욱 선생이 20일 경북 예천군 은풍면 솔경지 복원농원(대표 전인화)에서 열린 제3회 예천 작약 꽃 축제장에서 대형 붓을휘둘러 힘차게 써내려가는 행위예술의 장을 마련, 나들이객들을 즐겁게 했다.

쌍산은 이날 대형 광목천에 작약꽃 향기로 코로나를 퇴치하자'라는 글귀를 단숨에 일필휘지 했다.

지난해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린 이번 축제에는 작약의 청초한 붉은 빛을 담기 위해 유명 사진작가 30여명이 모여 연신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모습도 축제장의 진풍 경이됐 다.

수줍음의 꽃말을 지닌 작약꽃은 5~6월에 원줄기 끝에서 1개가 핀다.

5000여평에 작약과 목단으로 조성된 복원농원 전인하 대표는 대한민국 신지식인상을 수상한 바 있고 나눔 공헌대상을 받기도 했다.

image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LH 대구경북본부, 다자녀 전세임대 입주자 모[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LH(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본부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다자녀 가구를 위한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다자녀 가구를 위한 지역 전세임대 공급물량은 총 227가구(대구권 103가구, 경북권 124가구)다.다자녀 전세임대는 미성년 2자녀 이상 무주택 가구로서 수급자 또는 차상위 계층이거나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70% 이하이고 국민임대주택의 자산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신청자 중 수급자(생계, 의료, 주거, 교육) 및 차상위 계층을 1순위, 그 외 가구를 2순위로 공급하며 동일 순위 내에서 경쟁이 있는 경우 자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