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제

경제

한진중공업,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 7월 중 분양

기사입력 : 2020.06.23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 투시도.[한진중공업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한진중공업이 대구 동구 신암재정비 촉진지구내(신암동 680-27번지) 첫 번째 사업으로 건립하는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를 7월 중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15층 20개 동 아파트 1122가구로 건립되며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 분양분은 701가구다.

전용면적별 일반 분양 물량은 51㎡ 10가구, 59㎡ 193가구, 76㎡ 293가구, 84㎡A 204가구, 112㎡ 1가구 등이다.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는 도시철도 1호선 동구청역과 직선거리 약 7백m의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여기에다 KTX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대구국제공항 등의 교통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동북로를 통해 대구 전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며 동대구 IC, 팔공산 IC, 북대구 IC 등도 가까워 광역교통망까지 편리하다.

교육환경은 좋아 재정비 촉진지구내에 동부초가 위치하며 복현중, 경진중, 영진고, 성광고도 가깝고 경북대, 동부도서관, 여성문화회관 등의 교육인프라도 잘 마련돼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전통시장인 평화시장, 동서시장, 대형할인점인 이마트 만촌점이 가깝고 파티마병원과 동구청 등도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분양 관계자는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는 청약 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자격으로 청약신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웨스트'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동북로 320 일대에 준비 중이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울릉도에 헬기뜬다... 4월부터[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울릉공항건설추진이 장기간 표류중인 가운데 오는 4월부터 영덕~울릉간 헬기가 운항된다.경북 예천이 본사인 스타항공우주(대표이사 조재성)가 영덕과 울릉을 잇는 하늘길에 관광헬기를 띄우기 위해 지난해 하반기 14인승 헬기로 11차례 시험비행을 했다. 헬기 9대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항공우주 는 행정기관 등에 소방헬기 등을 빌려주는 회사다.이 회사는 그동안 울릉도 헬기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