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뉴스

'바로마켓 경상북도점' 개장…대구 경북농업자원관리원서 매주 토·일 오픈

기사입력 : 2020.06.28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경북도 제공]

[헤럴드경제(경북)=김병진 기자]경북도 농산물 직거래장터인 '바로마켓 경상북도점'27일 대구 북구 학정동 경북농업자원관리원에서 문을 열었다.

이날 개장을 기념해 행사장에선 화훼류 소비촉진을 위한 꽃 나눔 행사, 농산물 홍보용 소포장쌀(500g) 무료증정, 컵과일 무료 증정 등 이벤트가 진행됐다.

바로마켓에서는 도내 23개 시·58개 농가에서 생산하고 가공한 180여 종의 다양한 농산물을 시중 가격보다 10% 싸게 판매한다.

바로마켓 경상북도점은 오는 126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주 2(10~18) 개장한다.

이철우 경북지사는 "도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농산물 판로확보와 소비촉진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울릉도에 헬기뜬다... 4월부터[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울릉공항건설추진이 장기간 표류중인 가운데 오는 4월부터 영덕~울릉간 헬기가 운항된다.경북 예천이 본사인 스타항공우주(대표이사 조재성)가 영덕과 울릉을 잇는 하늘길에 관광헬기를 띄우기 위해 지난해 하반기 14인승 헬기로 11차례 시험비행을 했다. 헬기 9대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항공우주 는 행정기관 등에 소방헬기 등을 빌려주는 회사다.이 회사는 그동안 울릉도 헬기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