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교육

대구가톨릭대 효성캠퍼스, 은행나무길 황금물결 '장관'

기사입력 : 2020.11.05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대구가톨릭대 제공]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가톨릭대 효성캠퍼스가 최근 가을을 맞아 황금 옷으로 갈아입은 은행나무로 장관을 이뤄 사람들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500m가 넘는 캠퍼스 도로 양쪽으로 빼곡히 들어선 은행나무가 캠퍼스를 온통 황금빛으로 물들이며 한 폭의 그림을 연출하고 있다.

은행잎이 떨어지면 캠퍼스 전체에 노란색 은행잎이 날리며 황홀한 장면이 펼쳐진다.

대구가톨릭대 관계자는 "효성캠퍼스가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은행나무 군락이 아름다운 경치를 연출해 매년 지역민의 사랑을 받는 명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이 지난 21일 '자치분권 2.0'시대의 개막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도 부의장은 "32년 만에 개정된 지방자치법과 75년 만에 실시되는 자치경찰제는 지방정부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변혁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자치분권 2.0시대의 새로운 경북발전을 위해 소처럼 우직하게 한 걸음 한 걸음씩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고 말했다.김은수 예천군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은 도 부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국민의 힘 원내대표인 정영길 경북도의원, 이춘우 경북도의회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