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라이프

라이프

대경경자청, 바이오기업 스케일업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 : 2020.11.20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헤럴드경제(포항)=김병진 기자]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19일 포항가속기연구소 가속기과학관에서 DGFEZ 혁신포럼, 혁신생태계 조성을 위한 '2020 바이오기업 스케일업 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원회목 한국제약바이오협회의 회장, 손은주 ㈜바이오앱 대표, 이기엽 요즈마그룹 코리아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제약바이오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벤처기업가 정신, 기업의 성장전략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 유주현 포스텍홀딩스 대표이사, 서수원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수석연구원, 최재원 대구경북연구원 연구위원 등이 바이오기업의 혁신성장 등에 대한 토론을 진행했다.

최삼룡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은 "포항 바이오 산업의 히든스타 발굴과 기업 투자자간 교류 확대 등을 통한 기업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코로나 19 청정지역 울릉도 뚫...[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유일 코로나 19 청정지역인 울릉도에 처음으로 확진자가 발생했다.25일 울릉군 에 따르면 울릉 인근 바다에 조업하러 온 제주 어민 A(62·제주 서귀포시)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A씨는 전날 울릉군 보건의료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그는 울릉 인근 바다에서 조업중 기침, 인후통 등 코로나19 의심 증세를 보여 24일 울릉도에 들어왔다.이 과정에서 A씨는 택시를 타고 울릉의료원으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