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제

경제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새해맞이 겨울상품 특별가대전 진행

기사입력 : 2021.01.07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동아백화점 쇼핑점 전경]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경권 이랜드리테일은 동아백화점, NC아울렛 등 전지점에서 오는 12일까지 '새해맞이 겨울상품 특별가대전'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리스트·숲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특별가대전, 비지트인뉴욕·포라리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아웃도어 특가전, 엘르골프·김영주골프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특가전 등을 연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피에르가르뎅·안지크 등이 참여하는 여성.남성.골프웨어 특별가대전, 반에크·프로그램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남성의류 최종가전과 모스코나 겨울 인기상품전, 엘칸토 겨울부츠 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더불어 동아쇼핑, 수성점, 수성마트, 강북점, 구미점 등 식품매장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식품관 가격·수량한정상품 빅찬스대전을 열어 골라담는 제철과일행사 등을 마련한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이 지난 21일 '자치분권 2.0'시대의 개막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도 부의장은 "32년 만에 개정된 지방자치법과 75년 만에 실시되는 자치경찰제는 지방정부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변혁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자치분권 2.0시대의 새로운 경북발전을 위해 소처럼 우직하게 한 걸음 한 걸음씩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고 말했다.김은수 예천군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은 도 부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국민의 힘 원내대표인 정영길 경북도의원, 이춘우 경북도의회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