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제

경제

롯데백화점 대구점, 전기레인지 매출 증가

기사입력 : 2021.01.07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롯데백화점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매출 집계 결과 지난해 전기레인지의 매출은 2019년 대비 1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4분기는 전해 동기간 대비 25% 증가하며 백화점 전체 매출이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인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대해 업체 측은 전기레인지는 가스보다 안전하고 일산화탄소 발생이 없다는 장점과 함께 고객들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리빙관 '린나이' 매장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헬러, 틸만 등 독일 직수입 제품을 비롯해 린나이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전기레인지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김수환 롯데백화점 대구점 가전팀장은 "안전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탓에 많은 고객들이 전기레인지를 찾고 있는 추세"라며 "최근에는 고화력 기능에 다양한 안전장치까지 갖춘 프리미엄 전기레인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이 지난 21일 '자치분권 2.0'시대의 개막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도 부의장은 "32년 만에 개정된 지방자치법과 75년 만에 실시되는 자치경찰제는 지방정부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변혁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자치분권 2.0시대의 새로운 경북발전을 위해 소처럼 우직하게 한 걸음 한 걸음씩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고 말했다.김은수 예천군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은 도 부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국민의 힘 원내대표인 정영길 경북도의원, 이춘우 경북도의회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