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라이프

라이프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2021년 안전보건경영방침 선포

기사입력 : 2021.01.08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제공]

[헤럴드경제(상주)=김병진 기자]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7일 관람객 등의 안전을 위한 '안전보건경영방침 선포식'을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열었다.

이번 경영방침에는 안전보건 최우선 경영, 안전환경 조성 등 노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안전중심 경영을 실천해 안전한 자원관, 안전한 일터를 조성하고자 하는 경영자의 뜻이 담겨 있다.

서민환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장은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며 "자원관이 솔선수범으로 안전경영을 실천해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이 지난 21일 '자치분권 2.0'시대의 개막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도 부의장은 "32년 만에 개정된 지방자치법과 75년 만에 실시되는 자치경찰제는 지방정부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 변혁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자치분권 2.0시대의 새로운 경북발전을 위해 소처럼 우직하게 한 걸음 한 걸음씩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고 말했다.김은수 예천군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은 도 부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국민의 힘 원내대표인 정영길 경북도의원, 이춘우 경북도의회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