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경제

경제

한진중공업, '수성 해모로 하이엔' 3월 중 분양…795가구 공급

기사입력 : 2021.02.25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수성 해모로 하이엔'투시도.[한진중공업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한진중공업은 대구 수성구 신흥주거지인 파동에 '수성 해모로 하이엔'을 3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1층 11개동 규모로 건립되며 전체 795가구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59㎡ 358가구 ▲75㎡ 73가구 ▲84㎡ 40가구 ▲84㎡A 63가구 ▲84㎡B 42가구 등 모두 576가구다.

'수성 해모로 하이엔'은 신천대로와 대구 4차 순환선(올 연말 전구간 개통예정)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파동IC가 바로 옆에 있어 도심 전역으로의 이동이 자유롭다.

또 서쪽에 자리잡은 앞산과 동쪽의 법이산 사이에 위치하면서도 대구 신천이 단지 바로 옆으로 흐르고 있는 천혜의 친환경 주거공간으로 각광받는 지역이다.

교육 환경도 좋아 대구 수성학군을 그대로 물려받아 파동초, 용계초, 수성중·고, 능인중·고가 인접해 있어 자녀들의 안심 통학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수성 해모로 하이엔'은 합리적 분양가를 무기로 '해모로' 브랜드의 '가성비 높은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이라며 "청약열기가 상당히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만촌동 929-1번지에 준비 중이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LH 대구경북본부, 다자녀 전세임대 입주자 모[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LH(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본부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다자녀 가구를 위한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다자녀 가구를 위한 지역 전세임대 공급물량은 총 227가구(대구권 103가구, 경북권 124가구)다.다자녀 전세임대는 미성년 2자녀 이상 무주택 가구로서 수급자 또는 차상위 계층이거나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70% 이하이고 국민임대주택의 자산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신청자 중 수급자(생계, 의료, 주거, 교육) 및 차상위 계층을 1순위, 그 외 가구를 2순위로 공급하며 동일 순위 내에서 경쟁이 있는 경우 자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