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라이프

라이프

엑스코 임직원들, 북구지역 이웃 사랑의 빵 전달

기사입력 : 2021.04.01

크게작게이메일인쇄

image
[엑스코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엑스코 임직원 40여명은 31일 코로나19 극복의 희망을 담은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이날 직접 만든 빵 600개와 음료를 북구 지역 아동센터 8곳에 전달하며 코로나로 지쳐있는 이웃들에게 위로의 뜻을 전했다.

서장은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은 "올 한해 빵나눔 봉사를 시작으로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SNS보내기 twitterfacebookgoogle+
목록
 

많이 본 기사

LH 대구경북본부, 다자녀 전세임대 입주자 모[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LH(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본부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다자녀 가구를 위한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다자녀 가구를 위한 지역 전세임대 공급물량은 총 227가구(대구권 103가구, 경북권 124가구)다.다자녀 전세임대는 미성년 2자녀 이상 무주택 가구로서 수급자 또는 차상위 계층이거나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70% 이하이고 국민임대주택의 자산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하다.신청자 중 수급자(생계, 의료, 주거, 교육) 및 차상위 계층을 1순위, 그 외 가구를 2순위로 공급하며 동일 순위 내에서 경쟁이 있는 경우 자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니어헤럴드 미주헤럴드경제 에듀 아카데미 서울 부산 목포 거제 디지털헤럴드 아트데이 헤럴드에코켐